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기유튜버 쏘대장에 대해서 (BJ쏘대장)

작년 중순부터

 

여러 방송 플랫폼을 통해 큰인기를 끌고있는 쏘대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수는 64만명을 보유한 

대형 유튜버입니다 

활동명은 쏘대장이고

 

나이는 98년 3월2일생으로 

현재 24이네요 

 

출신지는 대구광역시 

 

쏘대장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수있는 작은키는 

147cm 라고 하네요 

 

근데 몸집이 작아서 그런지 봤을때는 더 작아보이는것같아요

 

첫 방송일은 19년 8 월 27일이고

 

주로 게임,일상,먹방을 진행한다고하네요

 

소속사는 여러 유튜버들이 소속되어있는 트레져헌터 입니다 

쏘대장 뜰수있었던 여러이유들을 말하자면

 

첫번째로 작은키와 예쁜외모로 

일단 귀엽다는 인상을 주는유튜버입니다

 

두번째로 

게임방송할때 시청자들의 훈수에 반항하지않고 귀를 기울이는편이고

 

세번째로 욕설을 사용하지않습니다 

 

또 여러 비제이들과의 합방으로 인해

 

인지도를 알렸고 

금방 대형유튜버 반열에 오른거 같습니다 

트위치에서 아프리카 티비로 주 플랫폼을 이적한 배경

 

왜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트위치에서 7시간 방송하면서 3만원 정도의 수익을 벌었다네요

이 사실이 인터넷방송 갤러리 줄여서 인방갤이라고 하나요?

 

인방갤에 

쏘대장팬들이 

아프리카 티비로 데려와야된다고

요청하면서 아프리카티비로 옮기게 됬는데

트위치에서 평균300명 정도의 시청자를 보유했었는데

이직하자마자 만오천명 정도의 시청자육박 , 3시간동안 별풍선 45000개가 터지면서

본격적으로 아프리카티비로 정식 이적을 하였다고하네요 

 

 

 

 

 

쏘대장유튜브

 

유튜브측에서 쏘대장을 

어린이 키즈 유튜버로 착각해서

채널분류를 키즈로 설정됬고 

한동안 업로드된 영상들과 댓글이 막힌적인 있다하네요

 

유튜브에서 떡상한 이유중하나가 

비제이 킹기훈 때문이라고 볼수있는데요

 

비제이 킹기훈이 탐방컨텐츠를 진행하다가 

쏘대장을 발견했고 

그이후로 하루에 구독자가 만명씩늘어났고 

빠른시간내에10만명을 넘게찍었다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봤을때 귀여운동생같아서 좋은거같아요

 

팬으로서 몇번 유튜브영상도 시청해봤는데 

 

개그감각도 나쁘지않은거 같고 

 

배려심이 많은 성격이 티가 나는거 같아서 더 호감이갔던 유튜버중 한명이에요

 

 

대중들의 관심을 크고 빠르게 얻었던만큼 여러사건이 터지고 과거가 폭로되면서 

흔히 망하는 유튜버들이 많이있는데 

 

어떤 사건에 휘말리지 않고 

유튜버로서 계속 좋은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